다시마전복 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다시마전복 스토리

다시마전복 스토리

저희 다시마전복을 소개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객여러분 다시마전복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정해역인 이곳 건강의 섬 완도에서 태어나고 자라 완도군 수산업협동조합에 약 30년간 봉직하였습니다.
산지와 소비자가 믿고 거래만 할 수 있다면 유통비용을 절감하여 상호이익을 얻을 수 있으리라 믿으며
수산업 진흥 및 어업인 위상재로 그리고 수출증진에 매진하여 경제 살리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해양 수산부 및 전라남도 도지사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는 (사)한국전복유통협회를 창립하여 어업인과 함께 발전하는 공익적 계기마련과 꾸준히 전복을 수출하여 외화획득으로 나라경제에 기여한 공로입니다. 고객님께서 꼭 확인하시고 선택을 하여 주시기 바라고 “다시마전복”에서의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의 섬 완도 “다시마전복” 대표 양희문 드림
다시마전복수산영어조합법인 전경
싱싱한 완도 다시마 전복과 채취현장
배송 전 싱싱한 전복이 머무는 수조
전복을 크기와 무게로 선별하는 선별기
싱싱한 완도 다시마 전복 어떻게 생산이 될까요?다시마 전복 양식장으로 같이 떠나볼까요?

청정해역 완도바다가두리양식장!!

치패란 전복 새끼를 말하는데요!
크기는 사람 손톱정도의 크기로 천연다시마를 먹이로 하여 2~3년 정도 더 자랍니다.

바로 이곳!

싱싱한 다시마 전복들이 싱싱하고 건강하게 크고 있는 가두리 양식장입니다.

ADDRESS

95, Nonggongdanji-gil, Wando-eup, Wando-gun, Jeollanam-do, Republic of Korea (978, Jukcheong-ri)
(zip code) 59108

TEL : 080-365-3388

FAX : 061-552-2234

E-mail : ysy5022@naver.com

KOREAN SHOP STORE

Copyright © 2018 다시마전복수산영어조합법인, All right reserved.